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제품 인가요?
어떤 증상인가요? (중복선택 가능)
사진이 있다면 업로드 해주세요. (파손부위, 모델명 등)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 수집 및 이용 목적은 상담과 문의 등 고객요청내용 처리와 결과 회신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성명, 연락처, 이메일 입니다.
  • 개인 정보는 영업활동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보유 및 이용기간은 고객요청 처리 후 3개월 입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 우리는 절대로 고객을 기만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만 있는 영업전문 업체와는 다르게 직접 수리하고,
    소자 하나하나 찍어보고 테스트하여 점검합니다.
    수리가 되지 않으면 비용을 받지 않는 양심적인 리페어센터 입니다. 언제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의 기기를 되살리는 리페어센터가 되겠습니다.
  • DMAX Tech.

  • Repair Center


  •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1개의 FAQ
    • 기간 당일수리가 가능한가요?

      제품의 고장증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복잡한 수리의 경우 당일수리가 불가하며 점검시간과 수리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넉넉한 시간이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또한 부품재고와 수급기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상담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수리의 경우 오전 입고시 오후~저녁시간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검색

    불필요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세요.

    점검비 따로, 수리비 따로, 실패한 수리도 공임을 청구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이제 수리가 완료 되었을 때 비용을 지불하세요.

    상담채널 : 방문 / 전화 / 문자 / 카카오톡 / 이메일 등

    방문상담 : 경기도 일산 디맥스테크 수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