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제품 인가요?
어떤 증상인가요? (중복선택 가능)
사진이 있다면 업로드 해주세요. (파손부위, 모델명 등)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 수집 및 이용 목적은 상담과 문의 등 고객요청내용 처리와 결과 회신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성명, 연락처, 이메일 입니다.
  • 개인 정보는 영업활동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보유 및 이용기간은 고객요청 처리 후 3개월 입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 우리는 절대로 고객을 기만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만 있는 영업전문 업체와는 다르게 직접 수리하고,
    소자 하나하나 찍어보고 테스트하여 점검합니다.
    수리가 되지 않으면 비용을 받지 않는 양심적인 리페어센터 입니다. 언제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의 기기를 되살리는 리페어센터가 되겠습니다.
  • DMAX Tech.

  • Repair Center


  •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3개의 FAQ
    • 상담 수리상담은 어떤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수리상담은 간단하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제품명 / 모델명 (보통 제품 뒷면에 있습니다.) / 고장증상 / 사진이 있으면 좋습니다.


       


      수리이력이 있거나 다른 수리점에 다녀온적이 있으시다면 해당내용을 알려주세요.


       


      수리이력이 있다고 해서 비용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수리이력을 체크하는 이유는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고장원인 파악을 하기 위함 입니다.

    • 상담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상담의 경우 24시간 홈페이지를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된 순서대로 회신을 드리고 있으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립니다.


       


      전화 및 방문상담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문자 / 카카오톡 상담은 휴무없이 밤 12시 이전까지 받고 있습니다. 메세지를 확인하는대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 다른 수리센터에서 수리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

      디맥스테크가 모든 제품과 모든 증상을 수리할 수는 없지만 업체마다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고장증상에 대한 오진단의 이유로 다르게 해결될 수 있기에 점검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럴경우 타 업체에서 진단한 내용으로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기본점검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다만 타 업체에서 진단한 내용이 아닌 다른 내용으로 판단되어 수리가 가능할 때 반출할 경우 기본점검비가 청구됩니다. (30,000원 V.A.T 별도)

    검색

    불필요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세요.

    점검비 따로, 수리비 따로, 실패한 수리도 공임을 청구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이제 수리가 완료 되었을 때 비용을 지불하세요.

    상담채널 : 방문 / 전화 / 문자 / 카카오톡 / 이메일 등

    방문상담 : 경기도 일산 디맥스테크 수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