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제품 인가요?
어떤 증상인가요? (중복선택 가능)
사진이 있다면 업로드 해주세요. (파손부위, 모델명 등)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 수집 및 이용 목적은 상담과 문의 등 고객요청내용 처리와 결과 회신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성명, 연락처, 이메일 입니다.
  • 개인 정보는 영업활동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보유 및 이용기간은 고객요청 처리 후 3개월 입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 우리는 절대로 고객을 기만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만 있는 영업전문 업체와는 다르게 직접 수리하고,
    소자 하나하나 찍어보고 테스트하여 점검합니다.
    수리가 되지 않으면 비용을 받지 않는 양심적인 리페어센터 입니다. 언제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의 기기를 되살리는 리페어센터가 되겠습니다.
  • DMAX Tech.

  • Repair Center


  •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4개의 FAQ
    • 수리 택배로 입고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로 수리접수를 원하시면 디맥스 주로소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때 완충제를 사용하여 단단히 포장해주시고 내부에 연락처 및 고장증상에 대해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택배가 도착하면 상태확인 후 연락드려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가 끝나거나 수리하지않고 반출하게 되면 완충포장 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단, 수리하지 않고 출고하거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택배비를 따로 청구하고 있으며 택배비 입금후에 출고됩니다.

    • 수리 하드디스크 인식이 안됩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데 추출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하드디스크 인식 문제는 주로 컨트롤하는 회로에서 쇼트가 발생하거나 커넥터의 이상으로 발생합니다.


       


      하드디스크를 점검한 후 수리하여 해당 데이터를 백업한 후 온라인 파일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수리된 하드디스크 또한 계속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출고합니다.


       


      데이터삭제, 포맷, 심한 물리적파손 (내부 디스크파손)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데이터삭제 및 포맷실수로 인한 복구는 데이터복구 전문센터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인식이 안되어 발생하는 문제는 복구센터보다 리페어센터가 훨씬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데이터 수리가 가능합니다.


       

    • 수리 SSD가 인식되지 않고 데이터를 볼 수 없습니다.

      SSD 인식불량 문제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리 후 완벽한 무결성을 장담할 수 없기때문에 데이터를 추출한 후 백업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수리된 SSD도 반출하지만 지속적인 사용보다는 교체를 추천드립니다.


       

    • 수리 USB가 파손되어 데이터가 읽히지 않고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USB의 커넥터가 파손되거나 내부적인 문제가 생겨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분해하여 핀 연결 후 데이터 추출을 우선적으로 진행합니다.


       


      데이터를 백업하여 온라인으로 전달드리고 (다운로드방식) 해당 USB는 파손정도에 따라 수리가 가능하면 수리하고 그렇지 않다면 폐기 또는 반출해드리고 있습니다.

    검색

    불필요한 비용을 낭비하지 마세요.

    점검비 따로, 수리비 따로, 실패한 수리도 공임을 청구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이제 수리가 완료 되었을 때 비용을 지불하세요.

    상담채널 : 방문 / 전화 / 문자 / 카카오톡 / 이메일 등

    방문상담 : 경기도 일산 디맥스테크 수리센터.